3. 살고 싶은 도시 ; Case-study
- 개요
지방 도시 및 농촌의 고유한 특성과 자원을 잘 활용하여 해당 지역의
경쟁력과 삶의 질을 높이는 비전의 제시
양적 성장에서 질적 성장으로 전환하기 위한 친환경적이면서, 삶의
여유와 문화적 풍요로움·활기찬 경제기반을 갖춘 살고싶은 도시 개념 필요
선
Ⅰ.Case study
1.첫번째 사례분석
대상자가 계단 바닥에서 쓰러진 채 발견.
엉덩이 통증과 일어설 수 없음을 호소.
병원 진단 결과 우측 둔부의 골절상이 확인.
a. 윤씨 방에서 안전을 증진 시킬 수 있는 환경중재는 무엇인가?
계단의 모양이 표준규격으로 통일되어있는지 확인.
계단 바
3>비교분석의 취약점을 극소화 할 수 있는 방안i. 가능한 한 사례의 수를 증대시킬 것: 통계분석으로 전환할 수 있을 만큼 사례의 숫자를 증대시킬 수는 없지만 아무리 적다 하더라도 연구 표몬의 규모를 확대시키면 어느정도의 변인통제가 가능해진다. 이를 위해, 분석의 범위를 지역적으로 확대시킴에
Ⅰ. 서론
1. 옴니채널이란 ?
위키피디아 정의에 의하면, “옴니채널(Omni Channel)은 멀티채널의 진화된 형태로서 모든 쇼핑채널을 통해 확보된 고객의 경험에 대해서 지속적인 접근을 포함한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모바일,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TV, 카달로그 등 모든 쇼핑 채널을 하나의 관점에서 유
옴니채널의 더 큰 매력은 단순히 채널을 융합하는 데에서 끝나지 않는다. 한 단계 더 나아가 소비자의 행동 변화를 이끌어 내는 데에도 영향을 미친다.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기도 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풍부한 경험으로 충동 구매를 유도하기도 하며, 다양한
1. 개요
1-1. 기획 의도
정리를 어려워하고 씻는 것을 싫어하는 4~6세 아이들을 타겟으로 한다. 닌텐도 Wii를 기반으로 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좀 더 역동적이며 능동적인 진행 방식을 통해 아이들의 주의를 집중시킨다. 아이의 침대를 통해서 새로운 세상에 떨어져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통해 아
분석을 토대로 스페인에 진출해서 그러한 정서를 잘 활용해서 얻어낸 결과이다. 까르푸는 1973년 이러한 문화적 친근감을 토대로 가장 먼저 스페인 시장 공략을 시작했고, 이러한 성공을 토대로 다국적 기업으로 성공할 수 있었다.
2) 세계시장 진출의 신중한 탐색
까르푸는 중국시장 진출에 앞서
제약산업의 전세계 시장규모는 1,000조원대로, 자동차, 반도체 시장 보다도 상회한다. 2016년에는 1,400조 규모로 전망하고 있다. 2012년 미국 Battele 연구소는 “제약산업은 10조원 매출을 달성할 때마다 13만개의 연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발표하기도 하였다.
고령화 등에 따른 만성질환 증가, 중
형 태 주식회사
산 업 분야 컴퓨터 산업, 소매업
창 립 1976년 4월 1일
창립자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국 가 미국
분 사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 시
1976년 '애플 I'을 만들며 애플이 시작
1984년 매킨토시가 처음 공개
2001년 아이팟이 출시
<중략>
모든 포장에 사과모양의 회사로고를 새
기업복지(company welfare) 혹은 복리후생(benefit s )은 여러 학문분야에서 다양하게 정의되어 사용되고 있다. 경영학 분야의 인적자원관리 영역에서는 보상(compensation)의 한 부분으로 이해되고 있다. 보상을 크게 현금으로 제공되는 기본 급여 및 인센티브를 직접보상(direct compensation)으로 구분하고 현금 외에